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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의 새로운 기능
이전의 T5 파워 트레인은 S90 제품군에서 제외되었으며 완전히 새로 워진 R-Design 패키지는 큰 세단 형 자동차를 더욱 스포티하게 만듭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T5의 250 마력 터보 차저 인라인 4는 때때로이 헤비급을 추진하는 긴장감을 느꼈기 때문에 기본 엔진이 이제 316 마력 T6 인 것은 큰 손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또한 T5가 라인업에서 유일한 프론트 드라이버이기 때문에 모든 S90이 전 륜 구동임을 의미합니다. R-Design은 외부 크롬을 검은 색 트림으로 대체하고 새로운 전면 및 후면 디자인과 다양한 다른 악센트를 착용합니다. 다른 모든 2020 볼보와 마찬가지로 12.3 인치 디지털 드라이버 디스플레이는 표준이며 햅틱 피드백은 이제 파일럿 보조 반자동 운전 모드가 해제될 때 (즉, 다시 스티어링을 인계해야 함) 스티어링 휠을 진동시킵니다. 모든 T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이제 더 큰 11입니다.
가격과 구매
- 모멘텀 T6 $ 51,545
- R- 디자인 T6 $ 54,645
- R- 디자인 T8 PHEV $ 64,195
- 비문 T6 $ 54,645
- 비문 T8 PHEV $ 64,195
R-Design T6에서 더 매력적인 경험을 기대하는 우리 애호가에게는 흥미가 있지만, 기본 모멘텀의 수정 된 포장에서 명품 구매자에게는 더 강력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권장하는 것입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기본 파워 트레인은 터보 차지 및 과급 된 4 기통이며 T6이라고합니다. T6 Inscription 테스트 차량 은 5.9 초 만에 0에서 60 mph까지 주행했지만 가장 인기 있는 S90은 아닙니다. 400 마력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T8 버전은 작년에 데뷔했으며 , 0에서 60 mph까지의 테스트에서 6 기통 BMW 540i xDrive (4.5 초)의 결과와 일치하지만 테스트 트랙을 폭파했습니다. 우리는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운전할 때 가끔 딸꾹질을 발견했습니다. S90의 가스 페달에 날카로운 입력을 주면 순간 지연이 발생하고, 가솔린 엔진이 전기 모터를 보조하기 위해 급격히 가속하는 순간이 뒤 따릅니다. 더 많은 퇴원 운전 중에는 거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핸들링이 확실하며 Genesis G90 및 BMW 7 시리즈가 부족한 스포티 함을 제공합니다. 테리 천과 같은 느낌이 거의 없으며, 벨벳은 물론 거친 도로가 부드럽게 튀어나온 G90 및 7 시리즈보다 운전실에 더 많은 진동을 전달합니다. 특히 S90이 옵션 20- 인치 바퀴. 스티어링은 무게감이 있지만 직접적이거나 정확하지 않아 S90의 인식되는 운동을 방해합니다.
연비와 실제 MPG
실제 고속도로 연료 경제성 테스트 경로에서 T8 하이브리드는 32 mpg를 전달하여 테스트 한 T6 Inscription 모델보다 성능이 1 mpg에 불과했습니다. 시스템이 고속도로 속도에서 자동으로 가솔린 엔진을 작동시키기 때문에 이 고속도로 주행 중에 S90의 21 마일 전기 전용 범위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인테리어, 안락함 및 화물
S90의 객실은 가장 인상적인 기능입니다. 개방형 기공 목재, 가죽, 솔질된 금속 및 미세 입자 성 플라스틱과 같은 고급 소재의 혼합물이 응집력 있고 현대적인 공간에서 함께 제공됩니다. Inscription 테스트 차량의 14 방향 전동 조절 식 앞 좌석은 하루 종일 편안했으며 모든 신체 형태에 맞아야 합니다.그러나 S90에는 이 부문에서 기대했던 기능이 없습니다. 볼보의 라이벌 대부분이 전력 조정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동 스티어링 칼럼은 놀랍고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S90 세단 형 자동차는 대부분의 운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접이식 후면 시트백이 장착된 모델은 해상화물 구역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에 더 많은 장비가 있습니까? S90의 마차 몸매 인 V90을 확인하십시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S90은 다른 경쟁 제품과 마찬가지로 연결되어 있으며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에 크게 의존하여 많은 기능을 제어합니다. 모든 S90에는 대시 보드 중앙에 9.0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열선 시트 또는 옵션 헤드 업 디스플레이와 같은 간단한 기능을 조정하려면 사용자가 시스템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이것은 고급 브랜드 코스와 동등한 수준이 되었으며 일부 시스템은 다른 시스템보다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S90의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지만 운전자는 이동 중에도 변경하기에 충분한 편안함을 느끼기 전에 학습 곡선을 갖게 됩니다.S90은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을 표준으로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스마트 폰과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
전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과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의 불완전한 충돌 테스트 데이터 세트로 인해 S90의 안전을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운전자 보조 기능의 긴 목록 은 인상적이며 Volvo는 대부분의 표준 장비로 제공합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방 충돌 경고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제동
- 표준 차선 유지 지원
- 표준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보증 및 유지 보수 범위
볼보는 클래스 표준 4 년 보증을 제공하며 처음 3 년 동안 예정된 모든 유지 보수를 포함합니다. Genesis는 G90 세단 형 자동차 소유자에게 더 긴 보증 범위를 제공하지만이 부문의 특이점입니다.
- 제한 보증 기간은 4 년 또는 50,000 마일입니다.
- 파워 트레인 보증 기간은 4 년 또는 50,000 마일입니다.
- 무료 정기 유지 보수는 3 년 또는 36,000 마일 동안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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