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의 새로운 기능
NX 병사들은 2020 년에 약간의 변화만 겪었습니다. 2019 모델과 동일한 스타일링 및 파워 트레인을 사용하지만 몇 가지 새로운 표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Android Auto (최종)가 NX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에서 Apple CarPlay 통합에 합류하고, 파워 조절 식 스티어링 칼럼이 표준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제 표준 운전자 보조 기능 제품군에 도로 표지판 인식 및 NX를보다 잘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선 표지 내에 있어야 합니다.또한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트 (Active Cornering Assist)라는 브레이크 기반 토크 벡터링 시스템이 새로워졌습니다. Mark Levinson 사운드 시스템은 이제 고급 NX 모델의 탐색 기능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며 새로운 색상 인 카드뮴 오렌지가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내부에서 Lexus 디자이너는 새로운 투톤 인테리어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가격과 구매
- NX300 : $ 37,895
- NX300 F 스포츠 : $ 40,135
- NX300h : $ 40,295
NX300 F Sport는 가장 시원해 보일뿐만 아니라 표준 적응 형 서스펜션과 G- 포스 및 터보 부스트 게이지로 주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는 추가 태도가 업그레이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세그먼트에서 가장 편안하고 지지적인 스포츠 시트를 추가합니다. 비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전 륜 구동이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전 륜 구동을 원할 경우 1400 달러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2020 NX는 가속 기능이 신호등 챌린저에서 문을 날려 버리지 않지만 2020 NX는 일반 운전자에게 충분한 힘을 제공해야 합니다.NX300 (이전의 NX200t)은 235 마력 터보 차저 2.0 리터 4 기통 엔진, 6 단 자동 및 전 륜 구동과 함께 제공됩니다. 전 륜 구동도 가능합니다. 전 륜구동 F Sport 모델을 테스트할 때, 평균 6.9 초의 0-60 mph 시간을 수행했습니다.메르세데스-벤츠 GLA 250 4Matic은 5.8 초 만에 60 mph로 질주하여 NX가 긍정적으로 느려졌 습니다. 도로에서 다른 이야기입니다. NX는 교통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엔진의 동력 전달은 선형적이고 예측 가능하며 터보가 작동하면 더 고르지 않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 훨씬 적은 pep를 제공하지만, 연비가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NX는 BMW X1 또는 GLA 250만큼 구불구불 한 도로에서는 재미있지 않지만, 가벼운 조향으로 인해 도시 주변을 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무게 중심은 경쟁사 중 하나보다 높기 때문에 코너링할 때 최고 느낌을 줍니다.
연비와 실제 MPG
이 부문에서 가장 높고 가장 SUV와 같은 크로스 오버는 가스 구동 NX가 낮은 경쟁사만큼 효율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은 펌프에서 상당한 이득을 얻지 만, 마력 출력이 약해 가속 성능이 저하됩니다. 하이브리드가 아닌 NX는 실제 고속도로 연료 경제 테스트에서 27 mpg를 관리했습니다. 그러나 GLA 250은 34 mpg 결과로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NX300h 하이브리드는 동일한 테스트에서 32 mpg를 관리했습니다.
인테리어, 안락함 및 화물
NX의 고품질 인테리어는 후퇴이며 앞 좌석이 가장 편안하지만 Audi Q3 및 Mercedes-Benz GLB 클래스와 같은 더 새롭고 현대적인 라이벌과 비교하여 나이가 들기 시작했습니다.승객 공간은 일부 경쟁 업체와 같이 넓지 않을 수 있으며 외부 스타일링에는 큰 사각지대가 있습니다. 링컨 MKC는 X1보다 헤드 룸이 적습니다., Lexus NX 및 GLA 250은 앞 좌석과 뒷좌석 승객 모두에게 빡빡할 수 있습니다. Legroom은 Lexus가 MKC를 묶는 앞 좌석 탑승자를 위해 42.8 인치의 신축 공간을 제공하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뒷좌석 레그룸도 클래스 평균 이상입니다. 2 열 시트는 60/40 구성으로 쪼개지고 접혀지지만 뒤집어지면 평평하지 않습니다. 뒷좌석은 리클라이닝 조정 기능을 제공하며 라인업 전체에서 파워 폴딩 기능으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을 접은 상태로 NX에는 18 개의 휴대용 가방이 들어갈 공간이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Lexus는 NX에서 포괄적인 표준 및 선택적 연결 기능 목록을 제공하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소프트웨어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터치 패드 상호 작용은 성가 시며 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원합니다. 8.0 인치 디스플레이가 표준이지만 더 큰 옵션 인 10.1 인치 디스플레이가 선호됩니다. 디스플레이에 관계없이 Lexus는 Apple CarPlay, Android Auto, Amazon Alexa 및 Wi-Fi 핫스폿을 표준 장비로 제공합니다.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
NX는 전국 고속도로 교통안전 관리국과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로부터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후자는 NX에게 최고 안전 선택 + 상을 수상했습니다. NX의 표준 운전자 보조 기능 은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Lexus를 안전의 위대함에서 벗어나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더 나은 백업 카메라입니다. 현재의 카메라는 유용하지만 해상도가 아쉽습니더.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행자 감지 기능을 갖춘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 표준 차선 유지 지원
- 표준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보증 및 유지 보수 범위
Lexus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보호 패키지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링컨은 원래 소유자에게 MKC 수명 동안 무제한 도로변 지원을 제공하며 BMW는 3 년 동안 정기 유지 보수를 보장합니다. Lexus는 1 년 동안 그 혜택을 제공합니다.
- 제한 보증 기간은 4 년 또는 50,000 마일입니다.
- 파워 트레인 보증 기간은 6 년 또는 70,000 마일입니다.
- 1 년 또는 10,000 마일 무료 유지 보수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렉서스 GS F (0) | 2020.05.25 |
---|---|
2020 렉서스 LC (0) | 2020.05.25 |
2020 포르쉐 마칸 (0) | 2020.05.24 |
2020 포르쉐 카이엔 (0) | 2020.05.24 |
2020 포르쉐 911 (0) | 2020.05.24 |
- Total
- Today
- Yesterday
- 전기차
- 2020 포르쉐 911
- 2020 렉서스 NX
- toyota
- 2020 Toyota Prius Prime
- 2020 Toyota C-HR
- 2020
- 렉서스
- 2020 토요타 C-HR
- 여름과일
- 2020 Lexux NX
- 포르쉐
- 2020 현대 투싼
- 현대
- 2020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 2020 포르쉐 카이엔
- 테슬라
- 2020 Lexux GS F
- Porsche Macan
- 2020 쉐보레 콜로라도
- 2020 렉서스 LC
- 볼보
- 2020 포르쉐 마칸
- 2020 Toyota Mirai
- 2020 Lexus LC
- 2020 토요타 미라이
- 2020 렉서스 GS F
- 2020 현대 엑센트
- 2020 쉐보레 스파크
- 토요타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