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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0 쉐보레 스파크

자몽에이드! 2020. 5. 28. 20:30

2020의 새로운 기능

Chevy는 2020 스파크에 대해 "비용이 들지 않으면 해결하지 마십시오"라는 매우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에서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가격과 구매

  • LS : $ 14,095
  • LT : $ 15,995
  • 액티비티 : $ 17,095

객관적으로 "콘텐츠가 담겨있다"라고 말할 수 있는 스파크는 없지만 LT 트림에 대한 1900 달러의 $ charge는 위성 라디오 및 열쇠가 없는 라디오를 포함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1100 달러의 연속 가변 자동 변속기 (CVT)를 권장 할 수는 없습니다. 수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운전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여기에 배울 동기가 있습니다. 가짜 오프로드 Activ 트림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Chevy가 일반 Spark로 수행 했으므로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모든 Spark에는 5 단 수동 또는 연속 가변 자동 변속기 (CVT)를 통해 전륜을 구동하는 유료 4 기통 엔진이 있습니다. 고맙게도, 기어리스 자동 매니지먼트 파워는 엔진 소음을 줄이지 않고 잘 관리합니다. 우리가 테스트 한 버전은 도시 주변의 저속에서 반응했지만, 더 높은 속도로 변할 때까지 기다릴 준비를 하십시오.스파크는 10.7 초에 0에서 60 마일로 어려움을 겪었으며 50에서 70 마일로 가려면 7.6 초가 필요했습니다. 이 소형 해치백은 긴 여행을 위해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도시에서 효과적이고 조용합니다.

스파크는 빠른 측면 움직임과 안정적인 움직임으로 느리게 움직이는 트래픽을 통해 쉽게 끼울 수 있습니다. 짧은 휠베이스는 좁은 공간에서 주행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 서 기동성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시보레는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 탄력이 있었고 가장 거친 부분은 거의 격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딸랑이와 도로 소음은 라이벌 경제 차량보다 정복되었습니다. 스파크의 조향은 직접적으로 느껴져 노면을 운전자의 손으로 전달했습니다. 또한 고속도로 속도에서 느슨해졌으며 혼란을 느끼지 않고 차선을 쉽게 바꿀 수 있었습니다.확고한 브레이크 페달은 속도가 빠르고 일관되게 문지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반응을 나타 냈습니다.

연비와 실제 MPG

작은 크기와 작은 엔진에도 불구하고 Spark는 환상적인 EPA 추정치를 얻지 못합니다. 도시 운전의 경우 수동 변속기는 29 mpg, 자동 변속기는 30 mpg입니다. 고속도로 추정치는 Activ 모델에서 37 mpg이고 다른 모델에서는 38 mpg입니다. 이 수치는 Fiat 500 보다 우수 하지만 Mitsubishi Mirage의 최대 36 mpg 도시와 43 개의 고속도로에 의해 능가됩니다.200 마일의 고속도로 연료 경제 노선에서 테스트 한 자동 Spark LT는 EPA 등급과 테스트 한 마지막 500C 모두에서 37 mpg, 1 mpg를 반환했습니다.

인테리어, 안락함 및 화물

스파크는 이처럼 싼 자동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칙칙한 실내 품질을 피합니다. 대부분의 플라스틱은 단단하지만 골고루 잘 맞으며 질감이 매력적입니다. 바람직한 기능은 주로 가죽 트리밍 및 열선 시트로 제한됩니다. 운전 위치는 크로스 오버와 같이 똑바로 세워져 있으며, 팔걸이가 달려있어 편안합니다. 큰 전면 도어와 높은 시트 높이로 인해 조종석으로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좁은 앞 좌석에는 연약한 쿠션이 있고 측면 지지대가 없습니다. 뒷좌석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성인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앞 좌석을 앞으로 밀어야 합니다.

우리는 스파크의 뒷좌석 뒤에 3 개의 기내 반입 수하물을 장착하여 11 입방 피트의 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뒷좌석을 넣은 상태에서 큐브가 27 개로 증가하여 총 15 개의 가방을 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서투른 변형이었습니다. 앞 좌석을 앞쪽으로 움직여야 했기 때문에 시트백이 접 히기 전에 하단 쿠션이 뒤집힐 수 있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화물 바닥은 평평한 곳에 없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짐을 적재하는 것은 짐을 리어 범퍼 위로 들어 올리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내부의 Spark에는 센터 콘솔에 큐비가 있고 글러브 박스 위에 유용한 선반이 있지만 뒷좌석 사이에는 플라스틱 트레이만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엔트리 레벨의 Spark조차도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기능뿐만 아니라 4G LTE 모바일 핫스폿이 있는 표준 7.0 인치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주로 터치로 제어되지만 유용한 회전식 볼륨 노브와 중복 버튼이 편리합니다. 한 쌍의 USB 포트와 12V 콘센트가 중앙 스택 아래에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스파크를 충돌 테스트하지 않았으며,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는 이를 Top Safety Pick으로 선정하지 않았습니다. 작은 드라이버 해치백은 일부 운전자 지원과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옵션은 가장 비싼 모델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능한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 차선 이탈 경고 가능
  • 사용 가능한 후방 주차 센서

보증 및 유지 보수 범위

Spark의 제한 및 파워 트레인 보증은 Mirage의 10 년 또는 100,000 마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보레는 전반적으로 훨씬 나은 자동차입니다. 또한 5 년 또는 60,000 마일의 길가 지원이 포함됩니다.

  • 제한 보증 기간은 3 년 또는 36,000 마일입니다.
  • 파워 트레인 보증 기간은 5 년 또는 60,000 마일입니다.
  • 무료 유지 보수는 첫해 1 회 방문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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