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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의 새로운 기능
기계적 변경 없이 2020 년에 새로운 품질의 품목이 생겼습니다. 여기에는 표준 SiriusXM 위성 라디오, Apple CarPlay 및 Amazon Alexa 호환성이 포함됩니다. 그래도 Android Auto 사용자는 여전히 운이 좋지 않습니다. 뒷좌석에는 2 개의 추가 USB 포트와 선택 사양 인 5 번째 좌석이 있어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트림 이름은 작년 Plus, Premium 및 Advanced가 아닌 다른 Prius 모델에 따라 LE, XLE 및 Limited로 변경되었습니다. 세 가지 레벨 모두 2020 년에 가격이 275 달러 상승합니다. XLE 및 Limited 트림은 내비게이션 기능이 통합된 11.6 인치 터치 스크린을 지속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과 구매
- LE : $ 28,555
- XLE : $ 30,445
- 한도 : $ 34,455
모든 Prius Prime 모델에는 동일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있으며 전기만으로 최대 25 마일의 주행 범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가장 큰 결정은 Prime에서 원하는 표준 기능입니다. 엔트리 레벨 LE도 스티어링 어시스트 기능이있는 차선 이탈 경고,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제동 기능,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7.0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 등 Toyota의 Safety Sense-P 제품군이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XLE는 무선 충전과 11.6 인치의 거대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최고급 리미티드는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 파크 어시스트,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레인 센싱 와이퍼를 추가합니다. 더 많은 돈이 아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XLE는 30,000 달러 미만으로 들어오는 동안 원하는 대부분의 기능을 갖춘 것으로 권장합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Prius Prime에는 전기 모터, 배터리 팩 및 CVT (연속 가변 자동 변속기)와 함께 작동하여 Prime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4 기통 엔진이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성공하지만 비참하게 파워 트레인 은 그렇지 않으면 고무적이지 않습니다. Prime은 가스와 전기 추진 사이를 쉽고 원활하게 전환하며 3 가지 주행 모드 (Power, Normal 및 Eco)는 가속 인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무도 빨리 다가오는 것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배터리는 표준 120 볼트 가정용 콘센트 (약 5.5 시간, 240 볼트 콘센트에서 약 2 시간)에서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은 일반적으로 편안하고 도시 주변의 황무지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도로가 심하게 흠집이 났을 때 타는 것은 불안하고 가혹합니다. 시프터를 B 위치로 클릭하면 회생 제동이 증가 하고 운전자가 가속기를 들어 올리면 프라임이 눈에 띄게 느려집니다. 일반 모드에서는 운전자가 프라임의 재생을 인식하지 못하며 회생에서 마찰 제동으로의 전환이 매끄럽지 만 프리우스의 주행 측정기의 에코 구역에 머물러있을 정도로 부드럽게 또는 조기에 제동 하기는 어렵습니다.
연비와 실제 MPG
3 개의 프리우스 프라임 모델은 모두 EPA 등급이 동일하며 가솔린 엔진의 55 mpg 도시와 53 고속도로입니다. 정부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전기와 결합하여 133 MPGe를 벌 것으로 추정합니다. 따라서 연료에 민감한 구매자에게는 Prime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전기 전용 주행 범위는 단점입니다. EPA 등급 25 마일의 순수 전기 범위는 일부 일상 통근자에게 충분할 수 있지만 Volt가 제공하는 범위의 절반 미만입니다. 마찬가지로 200 마일의 연료 경제 노선에서 테스트 한 프라임의 EPA 고속도로 등급이 누락되었습니다. 그러나 EPA보다 훨씬 빠른 속도 (75mph)로 테스트했기 때문에 EPA 번호와 동일한 플러그인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Prime Plus는 47 mpg 고속도로를, Premium 모델은 49 mpg를 받았습니다.
인테리어, 안락함 및화물
대시 보드 레이아웃은 틀에 박힌 전자식 쉬프터가 대시 중앙에서 똑바로 튀어나와 있으며, 운전자 앞쪽이 아닌 운전자와 앞 좌석 탑승자 사이에 배치된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입니다.
프리우스 프라임의 승객 실과 표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는 똑같이 넓지 만 프라임의 화물창은 더 큰 배터리로 인해 상당히 줄어듭니다.표준 Prius 및 일부 경쟁 제품보다 실제 수하물 공간이 적습니다. 내부 보관 공간은 충분하지만 가족 여행은 꼭 맞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Prime Plus의 표준 7.0 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다른 Toyota 제품에도 적용되는 친숙하고 완벽한 장치입니다. 프리미엄 및 고급 모델에서는 사용 가능한 충전소의 맵 통합과 마찬가지로 11.6 인치 터치 스크린이 표준입니다. 그러나 화면에는 사용 가능한 구성이 거의 없으므로 동적이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태블릿보다 하나의 화면이 탐색 시 영구적으로 잠겨있는 2 화면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
Prius Prime은 전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테스트를 받지 않았지만,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Institute of Highway Safety)는이를 2018 년 최우수 안전 피킹으로 선정했습니다. Toyota는 모든 모델에서 운전자 보조 기술 표준의 상당 부분을 만들었습니다. 관대 한 표준 제품에도 불구하고, 사각지대 모니터링은 선택 사항이며 구매자가 Prime의 더 비싼 상위 트림 수준으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생략입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지원
- 표준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보증 및 유지 보수 범위
Toyota의 보증 범위는 대부분의 경쟁사에서 제공 한 계획과 일치하며 소유권이 있는 첫 2 년 내에 2번의 정기 유지 보수 방문을 포함하여 일부 경쟁사를 능가합니다.
- 제한 보증 기간은 3 년 또는 36,000 마일입니다.
- 파워 트레인 보증 기간은 5 년 또는 60,000 마일입니다.
- 하이브리드 구성 요소는 8 년 또는 100,000 마일 동안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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